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소액결제 정책 미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을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을때 통신사에서 규정짓는 정책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 팝업창이 뜹니다 다른말로는 오류창이라도 합니다. 두가지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첫번째로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뜨며 두번째는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두가지 팝업창이 뜬다면 이 팝업이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칭 합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지않는 부분을 정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소액결제정책미납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